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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사

임시휴일 지정에 따른 학사안내

  • 등록일 : 2018-12-28
  • 조회 : 3672
우리대학교 임시휴일 지정에 따라 학사관련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1. 임시휴일: 2018.12.31.(월)
2. 학사관련 사항안내
-. 증명서 발급
  * 방법1 : 본관(1번건물) 증명서 발급기 이용
    ※ 증명서 이용시 기계 오작동 및 오류로 인한 미발급시 증명서 발급업체(051-710-6021)에 문의하여 결제취소요청 후 아래방법으로 발급요망

  * 방법2 : 학교 메인홈페이지 하단 주요사이트 바로가기 > 인터넷증명서 > 회원가입 후 PDF파일로 발급
 
  * 방법3 : 주민센터 또는 동사무소에서 민원 24로 발급.
 
 ※ 임시휴일에는 단과대학 교학지원팀 및 학사지원팀을 포함한 교내 전체부서가 휴무이므로 문의사항이나 처리해야 할 민원사항이 있으신 분은 휴일을 피해서 처리하시기 바랍니다.